Page 13 - ele_math_5-2
P. 13
상품을 받으려면 넣어야 하는 공 수의 범위를 생각하며 앞으로 공부할 내용을 알아보세요.
1
저기 봐. 재미있는
오락 시설이 있어.
하하, 그래.
한번 해 보렴.
다음에는
어디로 가 볼까?
어떻게 하는
아하! 그럼 우리
놀이일까? 공 던지기 놀이 안내
그물망에 공을 한번 해 볼까?
•1회 이용 금액• 9번 또는 9번보다 많이 그래, 좋아!
1000원 넣으면 상품을 받을
수 있대.
•놀이 방법•
공을 10번 던져서
그물망에 9번 이상 넣으면
상품을 드립니다.
이런! 얘들아, 나만 믿어. 긴 팔 기능!
얍!
하하, 축하합니다! 긴 팔 기능은 팔이
긴 팔 기능 금지
여, 여기, 상품 2.1 m 정도 늘어나! 공 던지기 놀이 안내
교환권입니다. 에헴 •1회 이용 금액•
1000원
•놀이 방법• 긴 다리 기능도
공을 10번 던져서
그물망에 9번 이상 넣으면 있는데!
상품을 드립니다.
앗!
교환권 약 2 m 늘어나는구나!
우리 한 번 더 하자!
1. 수의 범위와 어림하기 11
20개정_초등_수학[521](009~032)_수정본-6교.indd 11 2022. 4. 21. 오후 1:5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