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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    카드를 완성한 후 모둠을 나누어 카드 놀이를 진행한다. 놀이를 시작하는 학생이
                     카드에 있는 인물 또는 문화유산에 대한 문제를 낸다.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 사람은 삼국을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통일하는 데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이바지하였어.





















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맞아.               아니야.
                  김춘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강감찬?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3    문제의 답을 알아맞힌 친구에게는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문제  카드를  주고,  알아맞히지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못하면 친구가 가지고 있는 카드를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한 장 받는다.











                  4   놀이가 끝난 후, 카드를 가장 많이 가진 학생이
                     ‘우리 모둠의 역사왕’이 된다.









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창의 · 융합 놀이터 8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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